회사 소개

Malia의 창립자이자 수석 디자이너인 나탈리아벤틀리 라슨 (Natalia Bentley Larsen)은 피지제도에서 태어나고 자랐습니다. 섬에서 자라면서 말리아의 모든 제품에는그녀의 태생적으로 받은 나른한 재미와 열대적인 감각을 심어주었는데, 이 모든 것들은 그녀의 모든 작품에서 볼 수 있습니다. Malia는 전통적인 판화를 가지고 “Bula”를 현대의남녀 기호에 맞게 재창조하였습니다. 피지와 남태평양의 색채와 아름다운색상에서 영감을 받아 Malia의 제품은 어떤 경우에도 착용하고즐길 수 있도록 사랑스럽게 디자인되었습니다. Malia의 제품은 "Made in Paradise by Friendly Fijians (파라다이스에서친절한 피지 사람이 제작함)"이며 재미있게 입을 수 있는트로피컬 복장을 찾고 있는 사람들의 집으로 운송됩니다. 이 제품의원단은 최고 품질이며 사이즈 8부터 20까지 모든 사이즈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Malia 브랜드는 사람들이 현대적인 트로피컬옷을 사고, 입고,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Malia에 대한 아이디어는 하와이에 있는 부티크들이 전통적인 의복에 도전하며 신선한 방법으로 옷을 입는 스타일을 보고 떠올렸습니다. "말리아"라는 이름은 폴리네시아어로 '잔잔하거나 잔잔한 물'을 의미합니다. 그 로고는 화려하고 신선하며 타고난 남태평양섬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분홍색은 창립자의 어머니의 암 투병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선택되었습니다. 그것은 전투와 미래에 대한 희망을 상기시키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제공하는 서비스

-     여성복

-     남성복

-     여행 패션

-     홈웨어

-      아동복

 

현재 시장

-     피지

-     파푸아 뉴기니

-     외 남태평양 섬들

Malia Clothing Fiji

Malia의 창립자이자 수석 디자이너인 나탈리아 벤틀리 라슨 (Natalia Bentley Larsen)은 피지 제도에서 태어나고 자랐습니다. 섬에서 자라면서 말리아의 모든 제품에는 그녀의 태생적으로 받은 나른한 재미와 열대적인 감각을 심어주었는데, 이 모든 것들은 그녀의 모든 작품에서 볼 수 있습니다. Malia는 전통적인 판화를 가지고 “Bula”를 현대의 남녀 기호에 맞게 재창조하였습니다.

No items found.